드라마

보보경심 2 (보보경정) 4월 22일 첫방송!!

2011년에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보보경심의 속편인 "보보경정"이 드디어 4월 22일에 첫방을 합니다..

그간 제작된다고만 했지 언제 방영된다고는 사실상 미정이여서.. 누군가 2013년에 방영예정이라고 말이 있었는 데.. 결국 헛소문이 였네요..;;

거의 3년간 이 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보보경정이 어서 방송되길...


왜냐면 보보경심이 너무 재밌어었기에... 그 속편도 재밌을거라고.. 큰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처음 보보경심 뮤비를 볼때 ... 눈내리는 뮤비였는 데... 참 좋아서.. 보보경심에 관심을 두게 되었죠..


1.jpg


2.jpg


보보경심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 그 내용이 기가막히게 재밌죠..

잠깐 소개 하자면 주인공인 약희가 과거(청나라)로 시간여행을 하면서 황자들과 ... 특히 사황자와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시간여행을 1달,1년이 아닌 30년간 세월.. 죽기직전까지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인공 약희의 내면적인 갈등을 통해 흥미진지하게 전개가 되지요..

그리고 마지막회는 정말 슬펐죠.. 드라마보면서 눈물 흘린 건 정말 처음입니다.. 그니까.. 안타까움의 눈물... 죽는 순간까지 약희는 사황자를...


3.jpg


보보경심 2인 "보보경정"은 보보경심의 마지막회를 이어서.. 합니다..

그니까 보보경심 마지막회에는 주인공이 다시 현재로 돌아오고, 과거에서의 연인 "사황자(오기룡)"과 재회하면서 드라마가 끝이 나죠..

그 다음이야기가 바로 "보보경정" 입니다.. (현대판 "보보경심"이라고도..)


보보경정은 시간여행없이 바로 현대에서 진행되는 이야기이죠.. (시간여행이 있나;;)

보보경심의 주인공 "류시시와 오기룡"이 그대로 주연을 한다고 합니다..

작년(2013) 3월 ~ 7월에 제작완료됬군요.. (중드는 거의 사전제작이죠..)


*보보경정 줄거리: 불행한 교통사고로 짱샤오는 꿈속에서 자신과 '쓰예'의 마음에 깊이 담아둔 사랑을 보게 된다. 깨어난 후에도, 꿈속의 본단편적인 이야기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남아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다. 우연히 한번 짱샤오는 꿈속의 '쓰예'를 만나게 되고, 그가 쩐티엔 그룹의 회장 캉쩐티엔의 양아들 인쩡임을 알게 된다. '쓰예'와의 관계를 명확히 하기 위해 짱샤오는 쩐티엔그룹의 디자이너로 지원을 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사고가 발생하고 기억을 잃은 짱샤오와 인쩡은 서로 모르는 사이가 되어 버린다. 


4.jpg


5.jpg


6.jpg



< 예고편 >



보보경정 뮤비 : http://yuntv.letv.com/bcloud.html?uu=0d46d0f0cb&vu=ebdacad041

# 보보경정 방송
프로그램명 : 步步惊情 (총 41회)
시간 : 4월 22일 부터 ~ 오후 8시 30분 (한국시간) [방송종료]
방영 : 매일 3회씩 방영
채널 : 중국 절강위성 TV
공식사이트 : http://www.zjstv.com/s/2014/bbjq , http://www.weibo.com/bubujingqing2013
다시보기 [VOD] : http://www.wasu.cn/Tele/index/id/2821715

절강위성 인터넷 온에어 ↓
http://www.zjstv.com/live/ (공식)
http://www.360-bo.com/tv/zjstv.html (추천)
http://www.shiting5.com/tv/zhejiangweishi.html
http://www.zhejiangzb.com/ (추천)
http://live.wasu.cn/

Atachment
첨부 6
  • ?
    wnsgml 2014.04.03 23:58:28
    아~ 기대되네요.
    주인공도 예쁘고...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