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상념

정인아, 크크섬의 비밀 출연? 추측기사의 비밀...

하루종일 실검이 정인아 소식으로 난리다.


1.jpg


배우 정인아가 죽었다는 소식이였다. 그녀는 3일전 스카이다이빙 연습도중 기상악화로 인해 실종되었다가 끝내 목숨을 잃었단다.


1.png


더불어 2008년 방영했던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도 실검에 올라와있다. 크크섬을 재밌게 본 애청자로써는 약간 의아한 생각이 드는 게 정상이다. 왜냐면 이제는 고인이 된 정인아씨는 크크섬에 등장하지않았기때문이다. 등장했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등장하지않았던 것 같은 데...


2.png


그런데도 언론에서는 정인아가 크크섬에 출연했다고 떠들어대고 있다. 예전에 나는 언론에 대해 무한신뢰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예전 같았으면 "정인아가 크크섬에 출연했구나.. 기억은 안나지만..", 하지만 요즘은 언론이 무지렁이 같다고, 불신을 품고 있었다. 언제부터가는 모르겠지만, 언론이 사실대로 얘기해주지않는다는 것을 깨달았기때문이다.


그래서 찾아봤다.


3.png

드라마 종영직후에 한 사람이 작성한 답변이다. 나오지않았단다. 만약 정인아가 나왔으면 윤대리 동생역으로 출연예정이란다.


4.png

하지만 내 기억에도.. 다른 사람 기억에도 크크섬에는 윤대리 동생은 나오지않았었다. 내 생각은 이렇다. 정인아가 크크섬에 출연했다면 아마 통편집을 당해 방송에는 나오지않은 모양이다.


그렇다면 방송에 나오지않았다면 그건 출연한 게 아니지않을까? 그냥 촬영만한 것이지..


근데 언론은 왜 확인되지도 않은 사실을 남발한 것일까? 예상대로 그냥 무능한 것 일까?


지금도 언론들은 확인되지않은 기사들를 남발하고 있다. 또한 쓰레기같은 신문사들 몇개도 멋도 모르고, 따라서 한 몫 거들고 있다.


6.jpg


한편 크크섬의 비밀은 미스터리한 결말로 시즌2를 기대했지만, 아예 제작될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이젠 기대도 안한다. 어쩌면 크크섬은 그 제목만큼 비밀을 품은 결말를 가지는 것이 맞는 지도 모르겠다..;;


Atachment
첨부 6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